default_setNet1_2

고려해운, 창립 64주년 기념식 및 체련대회 개최

기사승인 [0호] 2018.04.23  17:58:43

공유
default_news_ad1
   
 

창립 64주년을 맞은 고려해운은 기념식과 체련대회를 연이어 개최하며 회사의 미래와 비전을 함께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고려해운 박정석 회장은 지난 4월 17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기념식에서 “6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반드시 잘 해보겠다는 의지와 각오로 긍정의 에너지를 만들어낸 임직원들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안주하지 말고 항상 도전하는 마음으로 적극적인 준비를 통해 희망 찬 70주년으로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아울러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성공역량인 똑똑한 민첩성(Agility)을 확보하고, 디지털 시대를 맞이하여 창의적이고 역동적이면서도 조직 질서를 유지하는 기업문화를 확고히 하며, 창조적 문제해결 역량과 조직 내 소통 및 협업 능력을 바탕으로 현장 경영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려해운은 33년 연속 흑자, 물동량 240만teu 및 6년 연속 매출 1조원 초과 달성을 거둔 바 있다.

또한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이 수여됐다. 25년 근속으로 성정경 상무 외 1명, 20년 근속으로 홍인호 부장 외 8명, 10년 근속으로 최성광 과장 외 3명이 포상을 받았고, 김현욱 차장 외 7명이 모범사원상을 받았다.

고려해운은 지난 4월 21일엔 64주년 기념 춘계체련대회를 개최하고 임직원 모두가 주문진 아들바위공원에서 해돋이를 보고, 오대산 선재길에서 트레킹을 하며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고려해운은 창립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한국 해양대와 목포해양대 장학금 지원과 국내 산간벽지의 초등학교에 어린이 신문 보내기 등을 후원하고 있다.

 

해양한국 komares@chol.com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