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DHL 코리아, '우먼스 네트워크' 행사 개최

기사승인 [0호] 2017.12.11  14:57:40

공유
default_news_ad1
   
 

DHL 코리아가 12월 6일 저녁 서울 신라스테이에서 여성직원의 리더십 향상을 위한 DHL 코리아 여성위원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DHL 코리아 여성위원회인 ‘DHL 우먼스 네트워크(DHL Women’s Network)’ 활동의 일환으로, 주요 활동내용과 내년도 계획, 리더십 강연 등으로 구성됐다.

DHL 우먼스 네트워크는 2014년 10월에 발족된 사내 여성 조직으로, 이날 행사는 DHL 코리아 여직원 약 100여명이 참석해 2017년도의 주요 활동 내용을 살펴보고 2018년도 계획을 공유했다. 또한 ‘여성 리더십과 갈등관리’를 주제로 한 조선경 코칭센터 조선경 대표의 강연을 통해 여성이 조직 내에서 겪을 수 있는 갈등 상황을 살펴보고 이에 대한 관리 및 해결 방안 등을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DHL 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최근 여성 특유의 섬세한 감성 리더십이 화두로 떠오르는 등 여성 리더십에 대한 중요도가 점점 커지는 가운데 조직 차원에서 여성 직원들의 리더십 증진을 위해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DHL 코리아는 여성 임직원들이 DHL 우먼스 네트워크를 통해 리더십 증진뿐만 아니라 내재된 잠재력 향상을 위한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동 사는 올 10월 세계 최대 인사조직 컨설팅사 ‘에이온 휴잇’에서 주관한 시상식에서 ‘여성이 선택한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 Korea for Woman)’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해양한국 komares@chol.com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