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일 콘서트·연말연시 크루즈 등 진행… 각종 할인·경품행사

 
 

팬스타그룹은 올해 대입수능과 연말연시를 기념해 팬스타드림호(2만 1,688톤, 사진)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크루즈상품 출시, 할인·경품 이벤트 등의 다양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팬스타그룹에 따르면, 12월 9일 개최되는 부산항 원나잇크루즈 행사에서 ‘아파트’, ‘황홀한 고백’ 등으로 유명한 인기가수 윤수일이 팬스타드림호에 직접 승선해 선상 콘서트를 선보인다. 12월 31일에는 연말연시를 맞아 대마도를 왕복하며 일몰을 감상하고, 울산 간절곶에서 새해 첫 일출을 맞이하는 ‘해넘이·해돋이 현해탄 원나잇 크루즈’도 진행된다.

이어 12월 9일과 31일에 진행되는 원나잇크루즈 이벤트에서 올해 대입 수험생을 동반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당일 장기자랑 등 선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고객 중 5명에게는 최고급 객실(디럭스 스위트, 2인 1실) 무료 업그레이드(객실사정 감안) 또는 고급 와인 등의 경품이 증정되며, 선내 뷔페식에는 모든 승객에게 와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수험생을 동반하는 고객은 1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부산과 오사카간을 오가는 오사카크루즈 상품을 이용할 시 30%가량 할인 혜택에 더해 선상에서 사용 가능한 ‘웰컴드링크 쿠폰’ 1장(맥주·음료 중 선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팬스타그룹은 1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오사카크루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항차당 선착순 20명에 한해 ‘20만원 패키지’를 시판한다.

'20만 원 패키지'는 디럭스스위트 객실 왕복 이용료, 선내 뷔페식 4회, 유류할증료, 터미널이용료 등 부대비용 일체를 포함해 정가 대비 60%가량 할인된 가격인 1인당 20만 원에 부산-오사카간을 오갈 수 있는 상품이다. 일부 항차는 객실이 조기 매진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해야 한다.

또한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팬스타 버스로 시내투어를 하고 다시 팬스타드림호를 이용해 부산으로 돌아오는 ‘오사카 랜드크루즈’(2박 3일, 일요일·화요일 출발) 상품을 12월 한 달간 특가 14만 9,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단, 왕복 객실비, 왕복 선내 뷔페식 4식, 터미널이용료, 유류할증료, 오사카 현지 중식비는 개별로 부담된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