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목포해대,  2020학년도 해양공과대학, 대학원 전기 학위수여식

기사승인 [0호] 2021.02.22  11:32:10

공유
default_news_ad1

- 비대면으로 진행, 총 72명 학위 수여, 11명 석박사 학위 영득

   
 

목포해양대학교가 2월 19일 기관공학관 소강당에서 온라인으로 2020학년도 해양공과대학 및 대학원 전기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대학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학부(과) 대표 학생과 주요 보직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하여 진행되었으며, 총 72명의 해양공과대학 졸업생들 온라인으로 참여하여 학위를 수여받았다. 아울러 해양산업대학원 석사 1명, 일반대학원 석사 5명, 일반대학원 5명 총 11명의 대학원생 참여하여 석·박사 학위를 영득하였다.

또한 김원이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김종식 목포시장, 박창수 목포시의회 의장, 김귀동 총동창회장 등이 온라인 축사를 통해 졸업생들의 밝은 앞날을 기원했다.

김귀동 총동창회장은 “사회 첫 걸음을 내딛는 여러분들의 앞날에 영광의 순간이 함께하기를 축복하며, 대학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개인의 역량이 곧 대학의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사회일선에서 최선을 다해주기를 당부하면서, 아름다운 모교를 영원히 기억해 달라”고 축사를 마무리했다.

박성현 총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애써준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앞으로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갈 리더로서 해양산업발전을 위한 도전을 이어가는 헌신과 혁신의 아이콘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해양한국 komares@chol.com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