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KOEM, 코로나19 극복 기원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 동참

기사승인 [0호] 2020.09.15  11:23:37

공유
default_news_ad1

 

   
 

해양환경공단(KOEM)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인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자신의 SNS 채널(#StayStrong Campaign 해시태그)에 업로드한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승기 KOEM 이사장은 최근 천장수 우체국물류자원단 이사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코로나19 극복! with KOEM’ 팻말을 든 사진을 공단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 게시하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이연승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 이사장, 최명용 한국어촌어항공단 이사장, 조승환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원장을 지목했다.

한편 KOEM은 그동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왔다.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사회 긴급구호를 위한 성금 1,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으며, 임원진 급여의 일부를 4개월간 반납하여 기부한 바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식업계 지원을 위해 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과 수산물 급식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박승기 KOEM 이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는 국민들과 의료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공단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해양한국 komares@chol.com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