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 24, 27일 3일간 진행, 버스킹 4팀 다양한 곡으로 구성

 
 

부산-시모노세키간 카페리선사인 부관훼리는 12월 20일, 24일, 27일 총 3일간 올 겨울 식어버린 여행객들의 마음과 추운 겨울을 녹이기 위해 ‘비긴어게인 : Music on the sea’ 선상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비긴어게인 : Music on the sea’의 기획 취지는 보다 새롭고, 특별한 이벤트로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뜨거운 열정과 실력을 가진 버스커들에게 바다 위의 공연이라는 이색적인 경험을 여행객들과 공유하며, 새로운 여행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이번 공연은 버스킹 4팀이 JAZZ&POP, 대중가요 그리고 연말 분위기의 크리스마스송 등의 다양한 곡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첫째날 20일에는 선상 버스킹 공연은 아일랜드, 더블린, 이탈리아 등 유럽 현지에서 다양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해 온 독특한 음색의 소유자 조민규씨가 대중들에게 친숙한 JAZZ곡과 다양한 시대의 POP 명곡을 버스킹에서 진행 할 예정이다. 그와 함께 성해빈씨는 정규 앨범과 디지털 싱글 ‘코스모스’ 등 다수의 앨범을 발매하며 다양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 베테랑으로써 혼성 듀오로 특별한 선상 버스킹 공연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성해빈씨는 “어쿠스틱 기반의 악기 구성에 오직 목소리의 힘만으로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크리마스이브인 12월 24일에는 ‘처음부터 널’, ‘상괭이’, ‘너를 생각하다가 쓴 노래’ 등 다수의 음원을 발매하며 애시드 팝락 밴드 시보롱보롱의 보컬로도 활동하고 있는 코튼 싱어송라이터 이매진(I:magine)이 다양한 커버송, 자작곡 등과 함께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매진(I:magine)은 “상상하다는 이매진의 뜻처럼 한참이 지난 후에도 즐거웠던 그날의 감동이 상상 될 수 있도록 다정한 인사를 건네는 듯 한 따뜻한 노래들로 공연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12월 27일에는 혼성3인조 감성 팝밴드 ‘옐로위크’가 2019년의 마지막 선상 버스킹 공연을 장식하게 된다. ‘옐로위크’는 올 9월 디지털 싱글 앨범 ‘우리 본 적 있나요’를 발매하며 다양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밴드로써 △건반 및 작사, 작곡 담당 평강 △보컬 및 작사, 작곡 담당 유익, △팀의 리더와 드럼 담당 이호 등 3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

옐로위크는 “청중들에게 자신들이 가진 열정을 남김없이 모두 쏟아낼 준비가 되어 있다”라 며, “대중적인 음악을 통해 청중과 소통하며 공연장에 있는 모두에게 뜨거운 열기를 전달 하고 추운 겨울이지만 이날 만큼은 움추린 어깨를 펴고 청춘처럼 즐겨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 중간중간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영화티켓’, ‘선내 카페이용권’, ‘즉석 선실 업그레이드’ 등으로 실속있고 알찬 구성으로 여행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관훼리 관계자는 “이번 선상 버스킹 이벤트를 통해 부관훼리를 이용하는 여행객에게 바다위에서 공연이라는 접하기 어려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버스커들에게는 자신의 끼를 맘껏 발산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와 경험을 제공하며 많은 이들이 서로 상생하며 즐길 수 있는 지속가능한 여행상품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