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IPA, 주한 외국적 선사대표자모임 회원사 대상 항로 유치 마케팅 펼쳐

기사승인 [0호] 2019.12.03  10:53:01

공유
default_news_ad1

- 인천항 현황 및 향후 물동량 유치 방안 공유

 

   
 

인천항만공사(IPA)가 11월 28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주한외국적선사대표자모임(AFSRK) 회원사를 대상으로 신규 항로 유치 마케팅을 진행했다.

주한외국적선사대표자모임은 한국 내 소재한 외국적선사의 사장단을 회원으로 한 모임으로, 선사 간 물류 비즈니스 정보 교환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이다.

이번 행사는 기존 신규항로 개설 및 물동량 증가 선사 위주로 지급되던 인센티브 제도의 개선사항에 대한 설명과 함께 향후 물동량 유치방안에 대한 선사의 의견을 청취했다.

그동안 주한외국적선사대표자모임에서는 냉동·냉장화물의 수출입 불균형 해소를 위해 더 넓은 범위의 인센티브제도 운영에 대한 의견을 전달해 왔으며, 올해 하반기 적극적으로 의견을 반영해 목적지와 관계없이 냉동·냉장화물 수출화주에 대한 인센티브를 지급하도록 추가했다.

앞으로도 주한외국적선사대표자모인과의 꾸준한 의사소통을 통해 2020년도 물동량 유치를 위한 소통창구로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정행 IPA 운영부문 부사장은 “인천항의 지속적인 성장은 선사의 많은 관심과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현재 인천항의 가능성에 주목하는 외국적 선사들이 많은바, 관계를 더욱 발전 시켜 상호 간 성장의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해양한국 komares@chol.com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