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KR 케이알헬라스(KR Hellas), ASME 공인 검사기관 인정기념 기술 세미나 성료

기사승인 [0호] 2019.09.11  09:55:14

공유
default_news_ad1

- ASME 코드교육·표준 및 코드해석·가격 경쟁력 지원 등 서비스 제공 약속

 

   
 

한국선급(KR) 자회사인 케이알헬라스(KR Hellas)는 9월 5일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에서 ASME(미국기계학회) 공인 검사기관 인정을 기념해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달 케이알헬라스는 ASME로부터 공인 검사기관으로 인정됐다. ASME 인증은 ASME 규격을 기반으로 보일러 및 압력용기의 설계, 제작, 검사 시스템을 평가해 자격을 부여하며, 산업 및 플랜트 분야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자격으로 꼽히고 있다.

세미나에서는 케이알헬라스의 ASME 공인 검사서비스와 KR 및 케이알헬라스의 보일러 및 압력용기 인증 원스탑 서비스 소개, ASME 코드 2019년 판 개정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세미나 참가자들은 케이알헬라스와 KR에서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어 기존 수출용 기자재의 인증 및 검사를 위해 다수의 기관과 접촉해야 했던 불편함이 사라졌다는 평을 했다.

이날 나종신 KR 인증원 원장은 다양한 기술 세미나와 ASME 코드교육, 표준 및 코드해석에 대한 서비스 제공, 가격 경쟁력 지원 등을 고객에게 약속했다.

앞으로 케이알헬라스에서는 보일러 및 압력용기 제조사에 중요한 정보인 ASME 코드 2019년 판 갱신에 대한 정보를 더욱더 많은 고객 및 ASME 인증 제조사와 공유하기 위해 서울 및 경인 지역에서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해양한국 komares@chol.com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