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린생수, 졸음방지 껌, 안전수칙 전단 배포
 

 
 

BNCT는 8월14일 화물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안전운전캠페인을 실시했다.

본 캠페인에는 BNCT와 운영사의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BNCT를 이용하는 화물차 운전자들의 여름철 졸음운전 방지를 위해 터미널 게이트에서 얼린 생수와 졸음방지 껌 및 BNCT 터미널 안전수칙을 포함한 전단을 배포하였다.

BNCT 대표이사 존 엘리어트 사장은 "화물차 운전자들도 우리의 소중한 고객 인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외부트럭기사들의 노고에 감사를 직접 표하게 되어 기쁘다. 아울러, 안전은 생명과 직결되는 바, 외부트럭기사들도 터미널 안전 수칙 준수와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갖도록 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터미널을 이용하는 모든 구성원이 안전하게 작업하고 무사히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가는 일상이 되기를 바란다"고 앞으로 안전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임을 전했다.

한편 부산신항 남 컨테이너 터미널에 위치한 BNCT는 현재 연간 최대 250만TEU 처리하고 있으며, 향후 추가 야드 확장과 20,000TEU 급 이상의 선박을 처리 할 수 있는 STS 크레인 3기를 도입하여 연간 320만TEU를 처리 할 예정이다.

특히 BNCT의 수직 자동화 설계와 최첨단 장비 운용 시스템으로 현대화된 터미널 운영 시스템 및 자동화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