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주)한진, 글로벌 물류해법 세미나 개최

기사승인 [0호] 2018.06.18  09:56:32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주)한진이 기업의 수출입 물류 경쟁력을 도모하기 위해 6월 26일 오후 부산 무역회관 6층 대회의실에서 '글로벌 물류해법'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무역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동서대학교 서수완 국제물류학 교수가 연사로 초청돼 지역 수출입 기업에 최신 물류정보 및 글로벌 성공사례를 제공하며, 사가와 글로벌 대표이사, 한진 글로벌사업본부장 및 베트남법인장 등 각 분야 산학계의 깊이 있는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주요 내용으로는 FTA(Free Trade Agreement) 및 TPP(Trans-Pacific Partnership) 시대의 국내기업 대응방향 등을 통해 글로벌 물류환경의 변화와 경쟁력 확보 방안을 살펴보고 한·중·일 3국간 무역환경에서의 물류대응 해법을 제시한다. 또한, CBT(Cross Border Trade) 물류 솔루션 등 국가별 최신 물류동향 소개와 함께 동남아 진출사례를 통한 동남아지역의 수출입 물류 경쟁력 확보방안을 모색한다.

(주)한진 관계자는 “최근 화주기업 내에서 관심과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물류는 기업의 핵심 경쟁력”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화주기업과 물류기업은 동반 성장하는 파트너임을 인식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 세미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무역협회 부산지역본부 사이트(http://bs.kita.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양한국 komares@chol.com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