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lomer® Marine’ , 조선 및 해양플랫폼 이상적 솔루션

'Sylomer® Marine’
'Sylomer® Marine’

오스트리아 방진설비 기업 게츠너(Getzner)가 IMO/SOLAS 인증을 획득한 획기적인 소음 및 진동방지 솔루션 'Sylomer® Marine’을 조선부문에서 새롭게 선보였다.

게츠너에 따르면, Buers (AT). Sylomer® Marine은 조선 부문과 해양 플랫폼의 혁신적인 진동 차단 솔루션이며 이 분야 국제인증까지 획득한 Getzner Werkstoffe의 새로운 제품군이다. 회복력이 뛰어난 진동 차단 베어링이 인프라의 마모와 소음 및 손상을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게츠너에서 수십 년간 생산 및 개발한 고탄성 폴리우레탄 Sylomer®는 선박과 요트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뛰어난 진동 차단 및 진동 감쇠 특성은 마모와 소음 공해를 줄이는 동시에 인프라 손상을 최소화한다. 이 재료는 선박 선체 베어링에서 사용할 때 특히 성능이 뛰어나다.

신규Sylomer® Marine 제품 군에는 다양한 유효 하중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총 5가지 재료타입의 제품이 있다. 제품군 모두 2018년 4월 이후 IMO Res. MSC. 307(88) FTP 코드 2 및 5 방화 표준 인증을 획득했으며 SOLAS 규정에 따라 ‘주 갑판 피복’으로 사용될 수 있는 전 세계적인 승인까지 얻었다.

Sylomer® Marine은 유지보수가 필요 없으며, 효율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일반적인 바닥 구조물의 높이를 낮출 수 있다. 이 재료는 다른 재료에 비해 정동 강성 비율이 매우 낮아 음향학적으로 훨씬 효과적이다. 폴리우레탄을 사용하는 이 진동 감쇠 솔루션은 수십 년 동안 입증된 일관된 재료 특성이 장점이다. 또한, 외부 시험 기관에서 여러 번에 걸친 평가를 통해 장기 사용시 특성도 확인했다. 그뿐 아니라 물, 염수, 오일 및 기름기에 대한 저항성이 우수하고 가소 제와 환경 파괴 물질이 들어 있지 않다.

Getzner Werkstoffe 사업부 책임자인 Thomas Gamsjäger씨는 "Sylomer® Marine은 국제인증까지 보유한 진동 방지 성능에, 지속가능한 방화 성능까지 겸비한 제품이며, 무게가 가볍고 취급과 설치가 용이하다는 점에서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Getzner Werkstoffe는 진동 방지 및 차단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1969년 설립됐다. 2017년 매출은 9,520만 유로다.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