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종태 팬스타그룹 총괄사장, 관세청장 표창 수상

기사승인 [0호] 2018.03.13  09:50:57

공유
default_news_ad1
   

팬스타그룹 김종태 총괄사장(오른쪽)이 한국AEO진흥협회 정세화 본부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팬스타그룹 김종태(56·사진) 총괄사장이 12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한국AEO진흥협회 사무실에서 열린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관세청장 표창장을 받았다.

이번 관세청장 표창은 한국AEO진흥협회에서 AEO 인증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해당 제도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있는 자를 선정해 처음으로 수여한 것이다.

김 총괄사장은 법규 준수, 안전관리 시스템 등에 대한 관세청의 서류심사와 현장심사, 심의위원회 심의 등 엄격한 절차를 거치고 주기적으로 재갱신 해야 되는 까다로운 AEO 공인인증 제도를 선제적으로 도입·유지해 관세행정에 적극 협조하고 통관질서를 확립했다는 공로로 수훈자로 선정됐다.

김 총괄사장은 현재 종합해운물류기업인 팬스타그룹의 모기업 (주)팬스타를 비롯해 다수 계열사를 경영하고 있으며 앞서 2008년에는 한국물류대상 국토해양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 총괄사장은 “앞으로도 내부 업무프로세스와 안전관리 시스템을 꾸준히 개선해 언제나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팬스타그룹 지주사 (주)팬스타는 2016년 1월 화물운송주선업 부문에서, 계열사 (주)팬스타라인닷컴은 2016년 4월 선박회사 부문에서 AEO 공인인증 A등급을 각각 취득했다.

해양한국 komares@chol.com

<저작권자 © 해양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